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골드캔디에서 알려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알림] 소비기한 확인 및 판매 정책
작성자 골드캔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599


안녕하세요.

Down Price! 스마트한 信쇼핑, 골드(Gold Candy)입니다.


당사가 유통하고 있는 모든 식품 상품은 상세페이지에 소비기한이 기재되어 있으며, 소비기한이 경과한 상품은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일부 상품은 수시로 입출고 되므로 소비기한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소비기한이 변경되는 경우 빠른 시간 안에 최대한 수정 반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 수가 많고 입출고가 계속 이루어지는 상황에 놓치는 경우가 간혹 있사오니, 소비기한이 이상하거나(or 이미 지났거나..) 정확한 소비기한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시점 및 배송완료일에 따라 소비기한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입 상품의 경우 해외 제조사에서 생산 후 국내까지 도착하는데 국가 및 물류(배송) 상황에 따라 2~5개월(국내 검역 및 통관 등)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제조일로부터 소비기한이 1년인 상품의 경우 국내 도착하여 통관하면 7~10개월이 남게 됩니다.


소비기한 임박상품의 경우 남은 기간과 재고에 따라 원가이하 감가상각하여 판매되므로 소비기한 및 재고현황에 따라 가격은 수시로 변동될 수 있으며, 소비기한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신 경우 소비기한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