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에 대하여 답변 드립니다.
배송지 변경의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 및 메신저(카카오톡, 네이버톡톡)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게시판은 실시간 확인 어려움)
이미 포장완료 및 택배사 집하(송장번호가 입력된 경우)가 된 경우에는 주문취소 및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